T라이프는 20·30대 직장인들이 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출근, 점심, 퇴근, 주말 등 특정 시간대에 적합한 혜택을 전용 앱을 통해 선착순 제공하는 신개념 서비스이다.
예를 들어 출근 시간에는 커피·베이커리 할인, 점심에는 외식·쇼핑 할인, 퇴근 시간에는 레스토랑 할인이나 무료 영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식이다. 혜택은 하루 4번(오전 6시·10시, 오후 2시·5시), 매일 업데이트된다.
T라이프는 20·30대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직장인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매장 위주로 제휴처를 확보했다. T라이프 제휴처는 커피빈, 도미노피자,CU, BBQ, 롯데마트 온라인몰 등 총 17개로,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
아울러 T라이프는 지인끼리 메신저로 각종 생활 혜택·쿠폰을 공유하는 점에서 착안해, T라이프의 혜택을 메신저를 통해 다수의 지인들과 공유할수록 혜택 규모가 커지는 방식도 도입했다. 예를 들어, 피자 20% 할인 혜택을 지인 5명에게 공유하는 미션에 성공하면, 할인율이 50%로 올라가게 된다.
*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417&aid=0000170755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인페이 카드’, 출시 11일만에 발급자 수 20만 (0) | 2016.04.07 |
---|---|
세계 최대 메신저 '왓츠앱', 완전 암호화 완료…제2의 텔레그램되나 (0) | 2016.04.07 |
Apple, 40주년을 맞아 Apple Music 에 "40주년 기념 Playlist" 를 공개 (0) | 2016.04.07 |
PS4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7월 28일 발매 (0) | 2016.04.07 |
Microsoft, 월정액 3.99 달러에 사용하는 Outlook.com Premium 서비스 개시 (0) | 2016.04.07 |